Sunday 26 August 2007

[MV]H2歌人(가인) "사랑해 또 행복해" 뮤비-가사-뮤직 비디오-동영상-試聴 視聴 mp3/H2歌人 "愛是幸福" MV


사랑해 또 행복해 - H2歌人(가인)

그대만 사랑을 했었어
아픈줄도 모르고
잊지마 시간이 흘러도
내겐 너 하나일 테니까
추억이 날 찾아와
하나 둘 버리고
니가 또 그리워
견딜수 없어
말해줘 아니라
이별은 아닐거라~
가슴은 너만 찾아
사랑해 널 사랑해 널
아직 잊지 못해
지워도 지울수가 없는
내가 싫어
다시 한번만
내게 올수 없니
나에게로 돌아와줘


흐르는 눈물에 지워져
모든걸 잃어가고
한번 더 한번만 부를게
다시 날 사랑할순 없니
기억이 널 지워가
붙잡고 싶은데
니가 더 그리워
견딜수 없어
말해줘 아니라
이별은 아닐거라~
이렇게 너만 찾아
사랑해 널 사랑해 널
아직 잊지 못해
지워도 지울수가 없는
내가 싫어
다시 한번만
내게 올수 없니
나에게로 돌아와줘
내 가슴 깊이 베인
니가 남긴 그 사랑에
아프고 또 아파도 난
후회하진 않을 테니~
사랑해 사랑해 널
아직 잊지 못해
지워도 지울수가 없는
내가 싫어
다시 한번만
내게 올수 없니
나에게로 우~
사랑해 널 사랑해 널
아직 잊지 못해
지워도 지울수가 없는
내가 싫어
두 번 다시는
사랑할수 없어
나에게는 너뿐인데
사랑해 널 사랑해 널
아직 잊지 못해
지워도 지울수가 없는
내가 싫어
다시 한번만
내게 올수 없니
나에게로 우~
돌아와줘

No comments yet